본문 바로가기

이슈 알쓸신잡

라디오스타 오세훈 축구선수 오세훈 라스 나이 학력 경력

 

 

 

#U20오세훈 #라스오세훈 #라디오스타오세훈 #축구선수오세훈

 

 

 

 

 

오늘 라디오스타에 반가운 얼굴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더라구요 ~ ~ U-20축구대표님의 공격수 오세훈 선수도 그중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 ! 남자답게 생긴 외모 때문에 앞으로 많은 여성팬들이 따라다닐 것으로 생각되는 오세훈 선수 키도 커서 멋져버립니다 ㅎㅎㅎㅎ 오세훈 선수는 원톱 또는 투톱으로 활용가능한 스트라이커 포지션 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오세훈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세훈 선수는 1999년 1월 15일 생입니다 한국나이고 21살이고 만 20살이죠 국가대항전 대회에서는 나이제한이 있을 경우 한국나이 개념으로가 아니라 외국처럼 만 나이로 나이제한이 있어서 결정이 내려지기 때문에 왜 21살인데 U-20축구 대표팀 경기를 나갔지? 하는 궁금증은 없애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키는 193CM 85KG 입니다 주발은 왼발이라고하네요

 

 

 

 

 

 

 

 

 

 

 

출생지는 인천광역시 입니다. 인천석남서초등학교-울산현대중학교-울산현대고등학교 기록에서 보시는 것처럼 울산현대 유스출신입니다. 현재는 한국프로축구의 2부리그인 아산 무궁화로 임대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아산 무궁화 에서 등번호 9번인것으로 보아 중요한 임무를 띄고 있는건 확실한 듯하죠 ?? ㅎㅎㅎ

 

중학교 때까지는 키가 커서 센터백을 보았다고 하는데 중3때부터 포지션을 지금처럼 스트라이커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2018년 3월달에 프로 데뷔 첫 선발 출장을 하였고 그때 시즌에서 총 3경기에 줄전 했다고 합니다.

 

특이한 이력이 있습니다. 2019년 아산 무궁화로 임대되었는데 아산 무궁화 사상 최초의 민간인 신분선수 라고하네요 ㅎㅎㅎㅎ

 

 

 

 

 

 

 

 

동명이인인 전 서울시장 오세훈 님이 있죠? 한때 이분 프로필을 밀어내기도 했으나 지금은 다시 전 서울시장 오세훈 님께서 맨위에 있으시구요 ㅎㅎㅎ 이제 오세훈 선수가 승승장구 한다면 다시 자리가 바뀌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아마도 이번 U-20월드컵에서 일본전을 보셨던 분들은 후반전이 거의 끝날때즈음 오세훈 선수의 헤딩골을 기억하실 겁니다. 부드~~럽게 꺽어주는 헤딩이 결승골이 되어서 팀이 8강진출을 하는데 큰 공을 세웠습니다.

 

 

 

 

 

 

 

 

 

 

키가 크고 피지컬도 좋기 때문에 포스트플레이와 연계플레이어 있어서 큰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타겟형 스트라이커로써 의 능력들을 갖추고 있고 경기에서도 여렷 보여주었습니다. 일단은 확실히 유럽선수들이나 아프리카 선수들을 상대로 쉽게 몸싸움에서 밀리지 않는 장면을 여럿 보여줌으로써 공간을 만들수 있고 잘 연계해 줄수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제2의 김신욱이 될수 있다는 평가가 대부분 입니다. 게다가 본인의 롤모델이 김신욱이라능 ㅎㅎㅎ

 

 

참고로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가장 입담을 뽑낼 것으로 기대되는 선수이다. U-20 대표팀 인터뷰에서도 여러차례 웃음을 선사하고 선수들에게 웃음을 주는것으로 보아서 기대해볼만 하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