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알쓸신잡

브루노 불타는청춘 브루노 불청 나이 국적 근황

 

 

 

#브루노불타는청춘 #불청브루노 #불타는청춘브루노

 

 

 

불타는청춘의 지난 회차부터 브루노님께서 합류하셨습니다 ㅎㅎㅎ 진짜 저는 개인적으로 최민용님도 예전에 부도에서 근황의 아이콘으로 출현하실때 엄청 반가웠는데 그정도로 반갑더라구요 ^^;;;;; 진짜 거의 1세대 외국인 예능인 으로 요즘에 샘오취리 같은 분처럼 고정프로그램도 있으셨었고 cf도 찍으셨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ㅎㅎ 아무튼 엄청시리 반갑습니다 ^ㅡ^ 브루노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999 KBS 프로그램 한국인 보인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중국인 보챙과 함께 한국의 시골들을 다니면서 시골의 인심과 자신들의 어눌함을 잘 조화해서 인기가 상당히 많았었습니다. 사실 이런식의 비슷한 프로그램이 요즘에도 나오지만 저때만큼 인기를 가졌었던 외국인은 아직까지 전혀 없었습니다 그만큼 생각보다도 훨신 큰 인기를 누렸었고, 지금까지도 이런 컨셉의 프로그램 출신 외국인이 브루노 만큼 인기를 차지했던 외국인은 아직은 없는것 같습니다.

 

 

 

 

 

 

 

 

 

브루노는 1997년 독일에서 날라왔던 사람이었는데요 앳된 미소년 브루노가 진짜 16년만에 미중년으로 돌아왔는데 외국인이라 그런지 아직 엄청 멋있습니다 ㅎㅎㅎㅎ 국적은 독일. 아버지는 독일분이고 어머니는 이태리분이신데 벨기에 출신이라고 하십니다. 저는 이번에 조사하면서 알게 되었는되요 2008 MBC 에 출연하셨었다고 하네요?! 당시에는 강제적으로 추방을 당하셨었고, 그 후 독일에서 연기를 하신후에 할리우드 진출로 미국에 거주하셨다고 하십니다.

 

 

 

 

 

 

 

 

 

 

브루노는 비자문제 때문에 진짜 어이없이 독일로 돌아갔었어야 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한국사람들에 대한 신뢰와 감정이 좋지 않게 돌아설수 밖에 없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루노는 한국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만큼 한국을 사랑하고 좋은 감정이 가슴한편에는 많이 남아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아 물론 방송에서 드러나는 표정 봐서는 다행히도 지금은 한국에 대한 앙금이 전혀 없어 보이긴 했었습니다 ㅎㅎㅎ

 

 

 

 

 

 

 

 

 

 

브루노는 미드를 전혀 좋아하지 않는 저도 제목만 들어도 알수 있는 드라마 로스트에 출현하셨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그리미널 마인드 에서도 단역이긴 하지만 출연하셨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브루노는 독일어,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모두 유창하게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로스트에서 프랑스인으로 출연한것만 봐도 당연히 유창하게 함을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브루노는 약 10년전에 인터뷰에서 한국에 돌아가 꼭 인사를 한다고 했었습니다. 물론 아쉽게도 엄청나게 유명한 국제적인 배우가 되지는 못하셨지만, 좋지 않게 한국땅을 떠나셨음에도....... 그래도 한국에 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셔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불타는 청춘으로 16년만에 방송에 복귀한 브루노의 활약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